분류없음2011.01.03 13:49

시크릿가든 17회 예고 너무하네요.ㅠ 시크릿가든에 자꾸 이렇게 슬픈 복선이 깔리는 이유는 뭘까요.

길라임의 비명소리의 의미는? 자꾸 등장하는 길라임 아버지의 목소리는 또 뭐지.. 시크릿가든 17회 예고에서

다크블러드를 하면 안되는거라고? 이대로 새드엔딩 복선으로 가는 걸까요? 이대로는 안됩니다.


시크릿가든 제작진들 절대로 해피엔딩이어야 합니다.

1월 중순쯤 시가를 사랑하는 이들이 새해부터 곡소리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다본 드라마는 다모와 내멋대로 해라입니다.









시크릿가든 16회에서는 길라임이 천재일우 같은 할리우드 영화 오디션을 포기하고 의식 불명에 빠진 김주원을 찾아 나섰습니다.

1월 2일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 16회에서는 길라임(하지원)이 엘리베이터에 갇혀 고통을 호소하는 김주원(현빈)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호시탐탐 백화점 사장 자리를 노리는 박봉호(이병준)가 라임의 영혼이 깃든 주원이 엘리베이터를 타는 모습을 보고 기계를 멈춰 갇히게 했습니다.

평소 폐쇄공포증이 있는 것을 안 박봉호가 일부러 엘리베이터를 멈추게 했던 것입니다.

이에 길라임의 영혼이 깃든 김주원은 태연한 척 사태를 수습했지만 갑자기 영혼이 바뀌어 다시 김주원으로 돌아왔습니다.

김주원은 정신이 혼미해져 쓰러지게 되고 마지막 방법으로 길라임에 전화를 하며 혼절했습니다.

길라임은 오디션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앞두고 기쁨을 참지 못했지만 김주원의 전화에 오디션을 포기했습니다.

자신의 꿈보다 연인을 선택한 것입니다.


 


네티즌들은 그녀의 사랑이 너무 예쁘다. 정말 사랑스러워, 둘의 사랑, 저런 사랑하고 싶어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길라임은 주원에게 먼저 키스를 해 주목 받았습니다.


시크릿가든이 화제가 되면서 상품들도 역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및 영화 다운....... http://www.torrentrg.com/

신고
<
Posted by 케빈_Kevin

티스토리 툴바